한화생명 다이렉트 계약자 피보험자 설정 안내
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 계약 중 계약자와 피보험자가 동일인으로 설정해야 하는 상황이신가요? 이 글을 읽고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한화생명 다이렉트 계약자 피보험자
한화생명 다이렉트는 인터넷으로 가입 신청하는 상품으로 본인 인증절차 등의 문제로 인해 계약자(보험료를 납부하는 사람)와 피보험자(보험의 대상이 되는 사람)가 동일 한 경우에만 청약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보험료를 직접 납부 할 예정이라면 계약자를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계약자와 피보험자를 다른 사람으로 설정하고 싶다면 설계사를 통해 가입을 하거나 보험 가입 후 가까운 한화생명 고객센터를 방문해 변경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설계사를 통한 보험 가입 상담은 상담 예약을 통해 진행 가능하며, 계약과 관련된 문의는 한화생명 고객센터 1588-6363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설계사 상담 예약하기
그럼 한화생명 다이렉트 계약자 및 수익자 변경 방법 안내 해드릴께요.
계약자 수익자 변경 방법
보험에서 계약자는 가장 강력한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계약자와 수익자를 변경하기 위해선 계약자가 방문해야 하며, 방문하지 못할 경우 대리인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계약자 변경은 계약자, 피보험자 신분증, 변경할 계약자의 신분증(미방문시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위임장), 피보험자와 변경 할 계약자와의 가족관계 확인 가능 서류, 피보험자 기준 가족관계 증명서 등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생명 계약자 변경 방법 및 구비 서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익자 변경은 계약자 피보험자 신분증, 피보험자와 변경 후 수익자의 가족관계 확인 가능 서류 등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생명 수익자 변경 방법 및 구비서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화생명
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 계약자 피보험자 설정과 관련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이렉트는 설계사, 담당자 없이 스스로 설계해 진행하는 것으로 반드시 동일인이어야 합니다. 간편 인증으로 인한 이유도 있지만 옳지 못한 계약이 이루어 질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궁금한 점은 한화생명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안내
한화생명 보험 가입, 보험금 청구, 보험료 납부, 보험 대출 등 문의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한화생명 고객센터 콜센터 연결 방법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한화생명 고객센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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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계약자 변경 방법 및 구비 서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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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수익자 변경 방법과 서류 안내
지난 시간 한화생명 계약자 변경 방법에 이어 수익자를 변경하는 방법 준비했습니다. 아래 구비서류를 준비해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한화생명 수익자 변경보험금을 받는 수익자를 변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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