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 / 2025. 3. 8. 15:41

우리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

카드 사용기간에 따라 결제일이 다르죠. 결제일별 이용기간에서 설명 했지만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액을 결제하고 싶다면 14일이 좋습니다. 우리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 안내해드릴께요.

 

 

우리카드 결제일 변경

결제일별 이용기간 또는 급여나 대출금 등으로 인해 우리카드 결제일을 바꿔야 한다면 다음의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우리카드앱
  • 고객센터
  • 영업점

결제일은 홈페이지, 앱, 우리카드 고객센터, 영업점 방문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단, 카드 결제일을 변경하면 60일간 다시 바꿀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한 변경이 어려운 분들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1588-9955로 전화 후 '1번 개인' → '0번 상담원 연결'을 통해 변경 요청하시면 됩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홈페이지와 앱을 이용할 경우 365일 24시간 언제든 변경 가능하니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앱 결제일 변경

우리카드 앱을 통해 결제일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1. 우리카드 앱 실행
  2. 로그인
  3. 메뉴
  4. MY
  5. 이용금액 결제
  6. 결제일 변경
  7. 현재 결제일 확인
  8. 변경하고 싶은 결제일 입력
  9. 결제일 변경
  10. 변경 완료

우리카드 결제일 변경은 위 경로를 따라 이동하셔도 좋고 메뉴에 있는 검색창을 통해 "결제일변경"으로 검색하셔도 좋습니다.

 

카드에 따라 매달 실적을 채워야 혜택을 받는 카드 있죠. 이용기간을 잘못 계산해 혜택을 놓친적이 있다면 14일로 바꿔보세요. 우리카드는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액을 결제하는 날이 14일이기 떄문이죠.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결제일 변경 유의사항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안내

우리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결제일별 신용카드 이용기간을 준비했습니다. 아래 우리 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서 일시불, 할부 이용 시 기간과 현금서비스 이용 기간을 확인하세요. 우

nojisikin.tistory.com

결제일 변경시 유의사항입니다. 변경하기전에 확인해보세요.

  • 결제일 변경시 나의 모든 우리카드(가족카드 포함) 결제일이 변경됩니다.
  • 결제일 변경후 60일간 재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결제일 변경 신청 취소는 당일에 한하며 고객센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 결제일 변경에 따라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한도 복원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결제일 변경 날짜에 따라 월 2회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결제일 변경시 변경 전/후 청구금액 기준은 결제일변경 시뮬레이션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 변경 시뮬레이션은 우리카드 앱에서 사용가능하며 이 서비스는 결제일 변경 화면의 상단에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별 이용 기간도 함께 표시되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우리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에 대해서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변경하려는 이유는 모두 다르겠지만 날짜 잘 계산해서 상황에 맞게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한번 변경하면 60일간 바꿀 수 없으니(당일 재변경은 고객센터 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이용 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우리카드 고객센터 이용 안내입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588-9955와 1599-9955입니다. 상담원 연결 및 ARS 이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우리카

nojisikin.tistory.com

 

우리카드 가족카드 발급 방법

우리 카드를 이용하는 분들 중 가족에게 새로운 카드를 발급할 예정이라면 우리 카드 가족카드 발급방법 및 신청 가능한 카드를 확인해 보세요.  우리카드 가족카드개인이 발급받을 수 있는

nojisikin.tistory.com

 

우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안내

우리카드 분실신고우리카드 분실 신고 안내입니다. 카드를 잃어버렸거나 도난 당했다면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신고 방법 안내해 드릴게요.우

nojisikin.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