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분실신고
우리카드 분실 신고 안내입니다. 카드를 잃어버렸거나 도난 당했다면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신고 방법 안내해 드릴게요.
- 우리카드 고객센터
- 우리카드 앱 분실신고
-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
분실 및 도난 사고는 부정 사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요즘은 그럴 일이 거의 없지만 분실한 카드를 누군가 사용하면 절차를 거쳐 보상 받을 수 있지만 조금 복잡한 과정을 겪어야 합니다. 카드가 없다면 지금 바로 우리카드 고객센터 또는 앱을 이용해 분실 신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우리카드 분실신고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300입니다. 365일 24시간 내내 운영되고 있으니 늦은 시간이라도 걱정하지 말고 문의하세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로 전화하셔도 됩니다. 전화번호는 1588-9955와 1599-9955입니다. 모든 업무를 담당하는데요. 분실 및 재발급 관련 업무는 8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앱 분실 신고
우리카드 앱으로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입니다.
- 우리카드 앱 실행
- 로그인
- 우측 상단 메뉴 선택
- MY 선택
- 내카드관리
- 분실신고/재발급/갱신 선택
- 분실신고/해제
- 분실한 카드 선택
- 분실신고 선택
- 팝업창이 뜨면 확인 선택
- 분실신고 거래가 완료
간단하죠. 우리카드 앱을 사용중이라면 1분이면 충분합니다. 분실 신고 이후에는 재발급 신청을 하셔야 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문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
분실신고를 하면 분실한 카드 목록 하단에 재발급이란 버튼이 보일거에요. 분실 신고 후 바로 재발급 신청하는 분들은 아래 경로에 맞춰 신청하시면 됩니다.
- 화면에서 재발급 선택
- 분실재발급 대상카드 확인
- 재발급신청 선택
- 재발급 신청 정보 확인
- 옵션 선택
- 안내장 등 동의사항 체크
- 신청하기
- 비밀번호 입력
- 재발급신청 완료
재발급 과정엔 선택해야 할 것들이 많아요. 현금 출금 서비스, 후불 교통카드, 모바일 페이, 간편결제, 배송지 등이 있는데요. 자세한 경로는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 안내 페이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카드
우리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자주 묻는 질문을 준비했어요.
'신용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카드 프라임 등급 혜택 서비스 (0) | 2024.10.30 |
---|---|
해외 결제 신용 카드 추천 온라인 쇼핑 직구 혜택 (0) | 2024.10.29 |
국민카드 플래티늄카드 무료 발렛 가능한 호텔 목록 (0) | 2024.10.24 |
하나카드 카드 수령 후 바로 사용 방법 (0) | 2024.10.17 |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 안내 (0) | 2024.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