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프라임 등급
국민카드는 프라임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실적과 신용도를 고려해 대상 고객을 선정하는데요. 프라임 제도의 등급에는 클래식, 프리미엄, 노블이 있습니다. 먼저 프라임 고객 선정 주기 및 서비스 기간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구분 | 실적 산정기간 | 서비스 기간 |
2월 선정 | 전년 1월 - 12월 | 금년 2월 - 익년 1월 |
8월 선정 | 금년 1월 - 6월 | 금년 8월 - 익년 1월 |
프라임 고객 선정은 전년도 카드 이용실적과 거래 정보 실적에 따라 결정되요. 1년에 2회 발표를 하는데 기본적으론 2월에 지난해 실적을 기준으로 대상자를 설정하고, 8월에는 올해 1월 - 6월 실적으로 다시한번 선정합니다.
표에서 보이는 것 처럼 2월 대상자는 올해 2월부터 내년 1월까지, 8월 대상자는 올해 8월부터 내년 1월까지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어요.
그럼 각 등급은 어떻게 결정되는지 알려드릴게요.
국민카드 프라임 등급 선정 기준
등급 | 마일리지 | 신용카드 실적 |
클래식 | 2,400 | 2,400만원 이상 |
프리미엄 | 6,000 | 6,000만원 이상 |
노블 | 10,000 | 1억원 이상 |
2월 대상자는 전년도(1월-12월) 실적, 8월 대상자는 올해(1월-6월) 실적을 기준으로 해요. 1마일리지는 1만원을 뜻하는데요. 마일리지로 따로 표시하는 이유는 카드 이용실적 뿐만 아니라 국민카드로 어떤 거래를 했는지에 따라 다르기 때문이에요.
정리하면 클래식의 경우 1년에 2,400만원 이상을 사용해도 적용 되지만, 어떤 거래를 했는지에 따라 2,400만원보다 적게 사용하더라도 클래식 등급이 된다는 뜻이에요.
자세한 내용은 국민카드 프라임 마일리지 산정 방식에서 확인하고요. 프라임 등급별 주요 혜택에는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프라임 등급은 높으면 높을 수록 좋죠. 혜택이 더 많아지거든요. 국민카드를 오랜기간 사용한 분들에겐 특별 우대해 기존 마일리지보다 적게 모아도 달성 할 수있도록 만든 프라임 마일리지 장기가입 우대 조건도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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