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고객센터
우리카드 고객센터 이용 안내입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588-9955와 1599-9955입니다. 상담원 연결 및 ARS 이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우리카드 고객센터 안내
- 분실신고 고객센터
- 금융서비스 고객센터
- 가맹점 고객센터
- 기타 고객센터
- 기타 상담 문의
우리카드 고객센터는 서비스별로 다얀한 업무를 진행합니다. 종합 상담은 대표번호를 이용 하되, 상세한 상담은 각 분야별 ARS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9955와 1599-9955입니다. 전화를 걸면 ARS 방식을 선택 할 수 있는데요. 1번은 디지털ARS, 2번은 말로하는 ARS, 3번은 누르는 ARS입니다.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인데요. 분실 및 승인 관련 문의는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상담 가능한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번호 및 분류 | 상세 업무 |
1. 결제대금 확인 | ①결제대금 확인 ②카드사용내역 또는 유가보조금 문의 1)카드사용내역 음성안내 2)카드사용내역 발송 3)화물차 유가보조금 내역 발송 ③ 명세서 관련 문의 1)명세서 발송 방법 또는 주소확인 2)명세서 재발송 ④거래정지사유 확인 또는 완납 확인서 발송 1)거래정지 사유 확인 2)완납확인서 FAX발송 ⑤결제일별 이용 주기 |
2. 이용한도 조회 및 한도상향 | ①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한도 조회 ②신용카드한도 즉시 상향 ③체크카드한도 즉시 상향 1)체크카드 신용한도 상향 2)체크카드 계좌거래한도 상향 |
3. 즉시결제, 입금 관련 또는 해외 송금 | ①바로납부 ②선결제 1)당월 결제대금 선결제 2)장기카드대출<카드론> 선결제 3)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선결제 0)직원연결 ③가상계좌 확인 ④입금내역확인 ⑤해외송금서비스문의 ⑥즉시결제 모바일서비스 |
4. 장기카드 대출, 단기 카드대출 | ①장기카드대출<카드론> 1)ARS 신청 0)직원연결 ②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1)ARS 신청 0)직원연결 ③장기카드대출<카드론> 동의 및 거절 ④한도상향 대상자 최대한도 상향 ⑤금융이벤트 안내 |
5. 포인트, 마일리지 조회 | ①모아포인트 및 우리WON꿀머니 ②TOP포인트 ③항공마일리지 ④TOP포인트를 모아포인트로 전환 ⑤포인트 이용방법 안내 |
6. 결제 알림 서비스, 각종 증명서 | ①결제알림 신청 1)결제알림 신청 2)결제알림 서비스 정보변경 3)결제알림 해지 ②각종 증명서 발급 1)완납 확인서 FAX 발송 2)금융거래확인서 ③회원정보 변경 모바일 서비스 1) 개인정보 변경 모바일서비스 2) 결제계좌 변경 모바일서비스 3) 결제일 변경 모바일서비스 |
7. 휴면카드 계속 사용 신청, 해지 | ①휴면카드 계속사용신청 ②카드 해지 |
8. 카드 재발급, 갱신, 비밀번호 변경 | ①카드 재발급 ②비밀번호 변경 ③갱신발급 모바일서비스 |
9. 챗봇연결 문자 전송 | - |
0. 상담원 연결 | - |
▶ 우리카드 고객센터 업무 바로가기
분실신고 고객센터
우리카드 분실신고 전용 전화번호는 1588-5300입니다. 분실 및 도난 신고는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해요.
- 분실 신고(개인카드)
- 분실 신고(기업/법인/개인사업자)
- 분실 신고 해제(전체)
- 카드 습득신고
- 가맹점 거래 승인
- 해외 거래 정지
- 카드 사용이 안되는 경우
보이스피싱 및 금융사고 신고는 0번을 눌러 바로 상담원과 통화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외에서 분실했을 경우엔 82-2-6958-9000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금융서비스 고객센터
카드론, 현금 서비스, 한도 상향 등 과 관련된 금융 서비스는 1577-9000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장기카드대출 동의 및 거절 등록
- 한도 상향
- 금융 이벤트 안내
장기/단기 카드 대출과 관련된 서비스는 우리카드 대표 번호인 1588-9955 또는 1599-9955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 입니다. 개인사업을 하는 분들은 잘 구분하셔야 하는데요. 우리카드는 최근 독자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우리카드 독자 가맹점 전화번호는 1644-9797, 우리 BC카드 가맹점은 1588-4500입니다. 잘 모르겠다면 1644-9797로 문의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거래승인
- 거래승인 취소
- 확인서 발송 신청
- 가맹점 번호 확인
- 독자 가맹점 신청 문의
상담이 필요한 경우 0번 직원 연결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가맹점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승인과 관련된 업무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기타 고객센터
기타 전용 서비스와 관련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 해외에서 이용: 82-2-6958-9000
◆ 카드 간편신청: 1599-0200
◆ 카드대금, 연체 금액 문의: 1599-6300
◆ 자동차 할부 상담: 1544-9800
◆ 상생금융 지원: 1599-9655
◆ 카드 사용등록: 1800-2548
기타 상담 문의
전화 업무가 아닌 다른 상담 방법으로 이메일, 문자, 수어 상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 문의 바로가기 |
ARS 안내 |
이메일 상담 |
문자 상담 |
수어 상담 |
우리카드 챗봇 |
고객의 소리 |
우리카드
우리카드 이용 안내입니다. 업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준비하고 있어요. 카드 이용에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신용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 안내 (0) | 2024.10.17 |
---|---|
하나카드 카드 비밀번호 변경 및 등록 방법 안내 (0) | 2024.10.16 |
롯데카드 이메일 내역서 신청 방법 (0) | 2024.10.15 |
현대카드 해외 이용 한도 조회 방법 (0) | 2024.10.14 |
하나카드 주유 할인 산출 방식 (0) | 2024.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