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 / 2024. 10. 17. 07:21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 안내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입니다. 재발급은, 우리카드 앱, 홈페이지, 고객센터, 우리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 가능한데요. 그 방법 모두 알려드릴게요.

  • 우리카드 앱
  • 우리카드 홈페이지
  • 우리카드 고객센터
  •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분실, 도난 또는 훼손시 재발급 신청 방법입니다. 실물 카드를 분실했거나 도난 당했을 경우엔 우선 분실/도난 신고부터 하셔야 합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1588-9959로 전화하는 것입니다.

 

만약 우리카드 앱을 사용중이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이용하시거나 본문 하단의 목록에서 분실 신고 방법을 찾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①우리카드 앱 실행 ②우측 상단 메뉴에서 MY 선택 ③내카드 관리 ④분실신고/해제 ⑤분실한 카드 선택 후 팝업창이 뜨면 확인 선택

그럼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 바로 알려드릴게요.

 

 

 

우리카드 앱 재발급 신청

우리카드 앱을 이용한 재발급 신청 방법입니다.

  1. 우리카드 앱 실행
  2. 로그인
  3. 우측 상단 "메뉴" 선택
  4. "MY" 선택
  5. 내카드 관리
  6. "분실신고/재발급/갱신" 선택
  7. "재발급" 선택
  8. 분실 재발급 대상카드 확인
  9. "재발급신청" 선택
  10. 재발급 신청 개인 정보 확인
  11. 옵션 선택
  12. 안내장 등 동의사항 체크
  13. 신청하기
  14. 비밀번호 입력
  15. 재발급신청 완료

복잡해보이지만 그렇지 않아요. 이 경로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부연 설명 해드릴게요.

 

4번까지는 쉽게 할 수 있어요. 5번은 아래로 내려서 찾아야 해요. 2-3번 정도 스크롤을 내리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재발급 신청은 우선 분실 신고부터 해야 해요. 만약 훼손에 의한 재발급은 그냥 신청하셔도 됩니다.

 

대상 카드를 재발급 신청하면 개인정보 확인 및 새로운 옵션등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옵션 선택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금 출금 기능(우리은행 계좌만 가능), 후불 교통카드, 모바일 간편결제 빠른 등록 서비스, 제휴페이(페이북, 카카오페이, 페이커), 제 3자 배송 동의 여부, 재발급 카드 배송지 등

이 옵션은 모두 필수 선택사항이에요. 현금 출금과 후불 교통카드, 모바일 간편결제는 필요 없다면 미선택 하시면 되요. 그런데 제휴페이는 필수입니다.

 

카드 배송지는 자택이나 직장으로 선택 가능한데요. 다른 사람이 카드를 받아도 된 다면 제 3자에 동의, 본인이 받겠다면 본인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재발급 신청

우리카드 홈페이지 경로도 비슷해요. 재발급 신청 방법입니다.

  1. 우리카드 홈페이지 접속
  2.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3. "MY" 선택
  4. 내카드 관리 선택
  5. 분실신고/재발급/해지 선택
  6. 재발급 선택
  7. 카드 확인
  8. 재발급 신청
  9. 개인정보 확인
  10. 옵션 선택
  11. 동의사항 체크
  12. 재발급 신청하기
  13. 신청 완료

홈페이지 신청도 간단하죠. 그런데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거나 어렵다면 콜센터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어요 바로 알려드릴게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인데요. 분실과 승인 관련 문의는 365일 24시간 내내 상담이 가능해요. 경로 알려드릴게요.

  1.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
  2. "1번" 개인 선택
  3. "8번" 카드 재발급, 갱신 및 비밀번호 변경 선택
  4. "1번" 카드 재발급 선택
  5. 상담원 연결
  6. 재발급 신청

재발급과 동시에 분실 신고도 가능한데요. 만약 일반 분실이 아니라 누군가 사용을 하고 있거나 그런 상황이 일어 날 것 같다면 아래 경로를 이용하세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 > "8번"카드 분실, 보이스피싱 신고 또는 해외 거래 정지 > "1번" 개인카드 분실 신고

 

만약 문의가 많아 연결이 안된다면 우리카드 카드분실신고 전용 번호인 1588-5300번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우리카드 분실 및 재발급은 우리은행 영업점에서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장점은 운이 좋으면 그자리에서 바로 발급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단, 현재 사용하는 카드가 해당 영업점에 없을 수도 있어 배송을 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우리카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준비하고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랄게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이용 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우리카드 고객센터 이용 안내입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588-9955와 1599-9955입니다. 상담원 연결 및 ARS 이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우리카

nojisikin.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