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임대, 민영임대 등 임대주택 계약자(입주 예정자)와 공공주택 입주자들을 위한 미래에셋캐피탈 임대보증금 대출 상품 안내 해드릴께요.
미래에셋캐피탈 임대차보증금 담보대출 서류
임대주택 계약자 및 입주자들을 위한 미래에셋캐피탈 임대보증금 대출 관련 서류입니다.
- 임대차계약서 사본
- 인감증명서
- 신분증 사본
- 자동이체통장 사본
- 주민등록 등본/초본
- 금융거래확인서(대환대출의 경우)
- 소득서류
- 임대료 관리비 납부 내역서
- 기타 서류
이 서류는 기본적인 서류입니다. 다만 개인에 따라 추가로 요청하는 서류가 발생 할 수 있으니 대출 신청시 반드시 상담원과 상담 후 서류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서류 발급 받는 방법 안내 해드릴께요.
임대차보증금 담보대출 서류 발급 방법
①원본이 있다면 복사해서 사용하시고 없다면, 임대차계약서 사본 준비하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지금 바로 필요하다면 인터넷 등기소 임대차계약서 발급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②인터넷으로 쉽게 인감증명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대출과 관련된 경우 주민센터 또는 시군구청에 방문해 직접 발급 받아야 합니다.
③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이 해당됩니다. 사진촬영이 아닌 사본으로 준비하세요.
④자동이체통장의 사본을 준비하세요.
⑤주민등록등본은 모든 정보가 표시되야 합니다. 주민번호 뒷자리는 공개되어야 합니다. 주민센터에 방문하거나 정부24홈페이지에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⑥대환 대출을 받는 경우 금융거래 확인서를 준비하세요. 대출을 받은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⑦사업자, 근로자 등 본인의 소득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 합니다. 소득금액증명원,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등이 있습니다.
⑧임대료 관리비 납부 내역서는 납부 한 내역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이밖에 필요한 서류가 발생 할 수 있으니 미리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미래에셋 캐피탈
미래에셋 캐피탈 임대차보증금 담보대출에 필요한 서류 안내 해드렸는데요. 요즘은 대부분의 서류를 온라인으로 쉽게 발급 받을 수 있지만 인감증명서는 주민센터에 방문하셔야 해요. 이 역시 온라인 발급이 가능하지만 대출은 직접 발급 받지 않으면 거절 될 수 있거든요. 그럼 상품 잘 알아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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