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유효기간 만료 갱신
국민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이 유효기간이 만료될 경우엔 자동으로 갱신 발급 됩니다. 만료된 카드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유효기간이 만료되기 전부터 고객센터는 전화 또는 문자로 안내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기본적으론 카드의 종류와 혜택은 그대로 유지되며 유효기간만 연장 된 카드가 발급됩니다.
다만, 유효기간이 갱신된 카드는 모든 회원에게 발급 되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연체, 거래정지 등재, 사용 패턴, 이용 실적 등에 따라 자동 갱신 발급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국민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해 재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국민카드 유효기간 만료 자동 갱신
위에서 설명 했던 것 처럼 국민카드는 유효기간이 만료 되기 전 자동으로 갱신 할 수 있도록 연락이 옵니다. 그런데 더 먼저 갱신하고 싶은 분들 있잖아요. 아니면 연락이 오지 않았을 수도 있죠. 그 방법 알려드릴게요. 앱 기준입니다.
- 국민카드 앱 실행
- 로그인
- 전체메뉴
- 카드관리
- 카드선택
- 자동갱신카드관리
- 카드정보 확인
- 본인 인증
- 수령지 확인
- 자동갱신 완료
유효기간 만료 갱신시 본인 확인을 위한 인증이 필요해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준비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국민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동 납부 유지
갱신으로 인해 카드가 변경 된 경우, 기존의 카드는 더 이상 사용 할 수 없지만 아파트 관리비 등 자동이체 건은 모두 승계되기 때문에 따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일부 통신사와 업체는 누락 또는 지연 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해당 업체에서 다시 연락이 오면 그때 변경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국민카드
국민카드 자동갱신 유효기간 만료와 관련된 내용 도움이 되셨나요. 국민카드와 다양한 정보를 준비했으니 만나보세요.
카드 유효기간 만료 및 갱신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KB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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